본문 바로가기
집에서

[GS25 편의점 도시락] 미니도시락 소시지편 리뷰!

by 밥아조쉬 2021. 10. 3.
320x100

안녕하세요~!

밥아조쉬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제품은 GS25에서 구매한!

미니도시락 근데 이제라면을 곁들인 소시지편입니다!

미니도시락 근데 이제라면을 곁들인 소시지편

 

미니도시락 근데 이제라면을 곁들인 소시지편
가격 : 2,300원

 

도시락치고 참 저렴한 가격!

하지만 그만큼 양은 많지 않습니다.

크기는 일반 도시락에 약 절반 가량 정도!

이름 그대로 라면과 곁들여 먹기 위해 적은 양으로 준비되어 있나봅니다.

2,300원의 가격이면 커다란 밥바나 주먹밥정도의 가격이니 대신 이 도시락을 선택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우선 포장을 뜯어보겠습니다!

미니도시락 근데 이제라면을 곁들인 소시지편

 

도시락 아래 토마토케찹이 준비!

소시지와 먹기 좋게 준비해둔 센스가 보이네요!

그런데! 보통 도시락에 들어있는 젓가락(혹은 숟가락)이 없네요.

단가 문제 때문일까요?

하지만 저렴한 가격때문에 젓가락 정도는 옥의 티로 보이지도 않습니다.

게다가 편의점에서 나무젓가락을 알아서 챙겨주시니 신경쓰이지 않네요.

미니도시락 근데 이제라면을 곁들인 소시지편

보이실지 모르겠지만 전자레인지에 돌려야 하는 시간이 표기되어 있네요.

 

1000W 1분 30초
700W 2분

 

미니도시락 근데 이제라면을 곁들인 소시지편

저는 1분 30초 정도 돌리겠습니다.

미니도시락 근데 이제라면을 곁들인 소시지편

 

와 소시지 냄새가 장난 아닌데요?

미니도시락 근데 이제라면을 곁들인 소시지편

준비된 케찹을 예쁘게 뿌려줍니다.

미니도시락 근데 이제라면을 곁들인 소시지편

소시지 크기가 일반 비엔나 소시지보다 큰 편입니다.

이런 소시지가 6개 들어있네요.

미니도시락 근데 이제라면을 곁들인 소시지편

스크럼블에그와 볶음김치도 밥과 함께 먹을 수 있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 정도면 한 끼 뚝딱할 수 있는 구성 아닐까요?

 

총평을 하자면

마치 고깃집에서 파는 '옛날도시락' 메뉴 같은 구성입니다.

한 끼를 이거 하나로 때우기엔 부족할 수도 있다 생각할 수 있겠지만,

어느 정도 배를 채울 수 있는 양입니다.

소시지와 볶음김치, 스크램블에그의 조합은 베스트였습니다.

먹고나니 정말 컵라면 하나와 먹었다면 정말 좋았을 것 같습니다.

밥 한 입 먹고, 라면 국물을 한 입 하면.....

다음에 또 발견하게 되면 육개장 컵라면과 한 번 먹어보겠습니다.

 

그럼 저는 이만~

 

어때요?

맛있는 미니도시락 먹기 참 쉽죠?

 

 

+ 추가

 

 

미니도시락 근데 이제라면을 곁들인 소시지편

소시지 냄새가 너무 좋아서 맥주를 꺼내버렸....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