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에서

[의정부 라면 맛집] 빨간세상 라면학교에서 부대짜짜로니 참 쉽게 먹기

by 밥아조쉬 2021. 9. 4.
320x100

안녕하세요!

밥아조쉬입니다.

의정부역 근처를 오게 되었습니다.

의정부역

의정부역 근처에 상당히 유명한 맛집이 있다는 거 아시나요?

온 김에 들려보았습니다.

바로 빨간세상 라면학교 입니다.

의정부 라면 맛집 빨간세상 라면학교

 

빨간세상 라면학교
매일 11:00 ~ 20:00, 브레이크 타임 15:00 ~ 17:00
마지막 주문 19:30

 

위치는 의정부역 서부광장쪽입니다.

가벼운 마음으로 11시 반쯤 갔는데요...

웨이팅이 있네요;;;;

역시나 유명한 맛집인가 봅니다.

저도 대기석에서 잠시 기다렸습니다.

의정부 라면 맛집 빨간세상 라면학교

대기석에 앉으니 바로 방송에 나왔다는 게 보이네요.

맛있는 녀석들에 백종원의 3대 천왕 와;;;;;

생각 이상으로 대단한 곳이었네요.

 

의정부 라면 맛집 빨간세상 라면학교

가게 밖에 메뉴가 적혀있네요.

매운반, 부대반, 해물반, 된장반

라면학교이다 보니 메뉴를 반으로 설명했나봐요.

 

대략 10분간의 기다림 후에 안으로 들어갔네요.

가게 내부는 사람이 많아서 사진을 찍기 어려웠는데요.

내부가 상당히 좁습니다.

대신 그만큼 맛집의 향기가 풍겨오는 내부 분위기입니다.

메뉴판입니다.

의정부 라면 맛집 빨간세상 라면학교

메뉴판이 칠판으로 적혀있네요?

와 뭔가 센스 있네요! 역시 라면학교

게다가 밖에 적혀있는 것보다도 메뉴가 훨씬 많아요.

좀 더 자세히 볼까요?

의정부 라면 맛집 빨간세상 라면학교

라면메뉴만 빨간반, 해물반 오뎅너구리 등등 하나하나 먹어보고 싶은 것들 뿐이네요.

밥 종류도 제육덮밥에 섞어덮밥

'또 라면'이라는 메뉴에도 김치부대반과 부대짜짜로니가 있네요.

의정부 라면 맛집 빨간세상 라면학교

김밥과 주먹밥 종류도 다양하고 만두까지 있네요.

와 진짜 뭘 먹어야지?

고민한 끝에 보는 순간부터 끌리던 메뉴가 있습니다.

그건 바로 부대짜짜로니였습니다.

부대짜짜로니라니..... 생각대로 햄 사리가 가득 들어간 짜짜로니일까요?

부대짜짜로니에 치즈 + 계란후라이를 추가하겠습니다!

짜짜로니만 먹기 아쉬우니 매콤할 것 같은 메뉴를.... 불주먹밥을 시켜보겠습니다.

 

부대짜짜로니 : 5,500원 + (치즈 + 계란후라이 : 1,000원) = 6,500원
불주먹밥 : 3,000원

 

의정부 라면 맛집 빨간세상 라면학교

가게의 주의사항 2가지입니다!

첫 번째는 계산은 선불이라는 것!

두 번째는 물과 단무지는 셀프입니다!

의정부 라면 맛집 빨간세상 라면학교 불주먹밥

 

불주먹밥이 먼저 나왔어요!

불주먹밥 : 3,000원

 

....? 응? 불주먹밥이라고 해서 매운 주먹밥이라고 생각했는데??

사실 불주먹밥은 '불고기 주먹밥'이라고 하네요 하하;;;;

옆에 소스는 불고기 소스예요.

다들 헷갈리지 마세요 불주먹밥은 맵지 않아요

의정부 라면 맛집 빨간세상 라면학교 불주먹밥

 

우선 주먹밥 하나에 소스를 하나 뿌려주고 먹어봤습니다.

오우! 주먹밥은 만들기도 간단한 레시피일 텐데 왜 이렇게 맛있죠?

아니 진짜 오버하는 게 아니라 주먹밥 맛있는데요?

이거는 꼭 드셔 보셔야 할 것 같습니다.

의정부 라면 맛집 빨간세상 라면학교 부대짜짜로니

와 부대짜짜로니가 나왔어요!

 

부대짜짜로니 : 5,500원
(+ 치즈 + 계란후라이 : 1,000원)
총 6,500원

 

의정부 라면 맛집 빨간세상 라면학교

 

크흐! 계란은 반숙이고 치즈는 아주 적절히 녹아서 면을 코팅하고 있어요.

한 입 먹어봤습니다

.... 으잉?

또다시 반전입니다.

여러분 놀라지 마세요?

부대짜짜로니 매콤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진짜 놀랐어요.

전혀 그럴 것 같지 않은 비주얼인데 짜짜로니 특유의 달짝지근함과 동시에 맛있는 매콤함이 함께 올라옵니다.

와 이것도 진짜 맛있다;;;

 

의정부 라면 맛집 빨간세상 라면학교

 

토핑도 다양합니다.

삶은 계란, 소시지, 햄, 떡 사리가 기본으로 들어가 있어요.

말 그대로 '부대 짜짜로니'라고 할 만합니다.

의정부 라면 맛집 빨간세상 라면학교

 

이 매콤한 짜장 소스에 주먹밥을 버무려 먹어줘야 합니다.

음식에 정답이 있다면 아마 이 조합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 두 조합은 정말 반전의 반전의 꿀 캐미라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의정부 라면 맛집 빨간세상 라면학교

 

결국 다 먹었습니다.

모두 비웠어요.

자, 여러분

의정부에 오시게 되면 이 빨간나라 라면학교 강추드리고 싶어요.

 

정리하자면

결제는 선불, 물과 단무지는 셀프, 불주먹밥은 안 맵고, 부대짜짜로니는 맵습니다.

하지만 맛있어!

진짜 너무너무 맛있어!

의정부 오시면 여기 꼭 가보세요!

 

어때요?

맛있는 부대짜짜로니 먹기 참 쉽죠?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