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에서

[평택 송탄 한식뷔페] 지산한식부페에서 한식뷔페 후기!

by 밥아조쉬 2021. 9. 3.
320x100

안녕하세요!

밥아조쉬입니다.

점심 고르기 힘들 땐 뭐다?

바로 한식뷔페

네, 이번에도 한식뷔페를 다녀왔습니다.

이번에 찾아간 곳은 꽤 오랫동안 동네를 지켜온 한식뷔페인

지산한식부페를 다녀왔습니다.

송탄 한식뷔페 지산한식부페

 

 

지산한식부페
명절당일만 휴무, 그 외 무휴

 

네, '뷔페' 가 아닌 '부페'....

간판부터 오래된 것 같죠?

그렇다고 해서 퀄리티가 떨어지진 않는다고 합니다!

송탄 한식뷔페 지산한식부페

내부사진입니다.

정겨운 느낌의 식당입니다.

저희가 조금 일찍 점심을 먹으러 와서 사람들이 많이 없었는데요.

12시 넘자마자 사람들이 줄을 서서 오더라구요;;;;(일찍 오길 잘했어)

근처에 주민센터와 상가가 있다보니 그분들이 모두 찾아오시는 것 같아요.

가격은 무려 6,000원!

싸죠?

 

한식뷔페 : 6,000원

 

자 반찬들을 봐야죠?

 

송탄 한식뷔페 지산한식부페

 

접시와 수저가 준비되어있고,

밥은 흑미밥이네요!

송탄 한식뷔페 지산한식부페

오늘의 메인인 닭도리탕입니다.

조금 부족해보이는데 바로 새로 담아주시더라구요.

뒷사람이 있어서 찍지 못했어요;;;

 

송탄 한식뷔페 지산한식부페

으잉? 메인이 또 있네?

오른쪽은 단호박튀김!

바삭하고 달달한 것이 맛있었어요!

왼쪽은 닭갈비였습니다!(처음에 제육인줄)

닭갈비 먹으니까.... 오 여기 사장님 음식 잘하신다는게 느껴지는 맛이었습니다.

송탄 한식뷔페 지산한식부페

반찬의 종류가 엄청 많아요!

소시지도 있고 각종 나물무침에 묵, 양파절임까지!

이건... 처음 와봤는데 이것만 봐도 꽤나 성공적인데요?

송탄 한식뷔페 지산한식부페

옆에는 김치와 샐러드가 있네요.

크으 정말 맘에 드네요.

 

송탄 한식뷔페 지산한식부페

자 이렇게 가득 담아왔습니다.

국의 사진도 찍고 싶었는데

국은 제가 담아온 것을 마지막으로 사장님이 리필해 가신다고 가져가버려서 찍지 못했어요ㅠㅠ

 

송탄 한식뷔페 지산한식부페

 

아 참고로 물은 셀프입니다.

가게 구석에 잘 비치되어 있으니 확인해보세요.

 

사실 이곳에 존재는 예전부터 알았지만 이번에 처음 와봤었습니다.

성공적인 도전이었네요.

반찬의 가짓수도 많지만 담아온 반찬 모두가 평균 이상의 맛이었습니다.

여기 사장님이 요리를 잘하시는 것 같아요.

하긴 그러니까 오래도록 자리를 지키고 계신거겠죠?

다른 분들의 포스팅을 확인해보니 메인반찬도 자주자주 바뀌는 것 같더군요.

아마 자주 찾아오지 않을까 싶습니다.

 

다른 한식뷔페의 정보가 궁금하시다면 여기를 찾아보세요.

 

[평택 송탄 한식뷔페] 사과나무집에서 한식뷔페 참 쉽게 먹기

안녕하세요! 밥아조쉬입니다. 점심메뉴 고르기 힘들 때 생각나는 곳, 바로 한식뷔페입니다. 다양한 반찬들을 원하는 만큼 즐길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죠! 그중에서도 이번에 생긴 지 얼마 되지

doubleu-josh.tistory.com

 

 

[평택 송탄맛집 백반 한식뷔페 제육볶음] 제일식당에서 참 쉽게 점심먹기

안녕하세요~! 밥아조쉬입니다. 직장인들의 가장 큰 고민은 바로 점심이죠. 맛있고, 든든하고, 저렴하고, 양 많은 점심 찾기가 참 힘들어요. 그래서 이번에 소개할 식당은 제일식당입니다~ 제일식

doubleu-josh.tistory.com

 

지산한식부페도 많이많이 찾아주시고요!

 

어때요?

한식뷔페 먹기 참 쉽죠?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