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에서

[평택 송탄 냉면 맛집] 영천칡냉면에서 함흥냉면 참 쉽게 먹기

by 밥아조쉬 2021. 8. 4.
320x100

안녕하세요~!

밥아조쉬입니다.

무더운 여름, 시원한 음식이 생각나는 날씨입니다.

시원한 음식 하면 생각나는 건 바로 냉면!

일전에 제가 평양냉면을 소개해드린 적이 있는데요 이번에 소개할 것은 냉면의 정석!

함흥냉면입니다.

송탄 냉면 맛집 영천칡냉면

제가 이번에 찾은 곳은 바로 영천냉면입니다.

영천칡냉면
매일 10:00 - 22:00

송탄출장소 근처에 위치해있는 유명한 냉면집입니다.

송탄 냉면 맛집 영천칡냉면 주차장

보시면 주차장이 넓게 완비되어 있어 차를 타고 쉽게 오실 수 있습니다.

송탄 냉면 맛집 영천칡냉면 메뉴판

영천칡냉면의 메뉴판입니다.

냉면뿐만이 아니라 여러 메뉴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군요.

이곳은 갈비 맛집이기도 해서 사람들이 갈비를 먹으로도 많이 찾아온다고 하시네요.

하지만 저는 오늘 냉면과 만두만 시켜서 먹어보았습니다.

송탄 냉면 맛집 영천칡냉면 만두

만두가 먼저 나왔네요?

이 큰 만두가 무려 다섯 개나 들어있는데 가격은 5,000원!

하나에 딱 1,000원씩이네요.

만두 : 5,000원

송탄 냉면 맛집 영천칡냉면 물냉면

물냉면이 나왔습니다.

사진으로만 보아도 살얼음 동동 띄어진 육수가 너무 시원해 보이지 않나요?

이 육수를 맛보기 위해서 더운 날 물 한 찬 먹지 않고 기다렸답니다.

새콤하고 시원한 육수를 입에 머금으면 무더위가 싹 가시네요.

이런 맛있어 보이는 냉면이 5,000원! 저렴하죠?

칡(함흥)냉면, 물냉면 : 5,000원

 

혹시나 양이 적으신 분들은 나중에 사리를 추가하여 면을 더 드실 수 있습니다.

사리 추가는 2,000원입니다.

사리 추가 : 2,000원

 

혹은 처음부터 곱빼기를 시켜서 드셔도 되는데요.

곱빼기는 기본에서 1,000원 추가입니다.

물냉면 곱빼기 : 6,000원

 

송탄 냉면 맛집 영천칡냉면 곱빼기

이건 이번에 찍은 사진이 아니라 예전에 곱뺴기를 먹었을 때 찍어뒀던 사진입니다.

위에 사진과 비교해보시면 확실히 양이 더 많죠?

이거 먹으면 엄청 배부르답니다.

 

송탄 냉면 맛집 영천칡냉면 물냉면

 

후우

육수가 너무 시원하고 맛있어서 결국은 다 비우고 말았네요 ㅎㅎ

 

송탄 냉면 맛집 영천칡냉면 아이스크림

출입구 앞에는 이렇게 아이스크림을 판매한답니다.

식사 후 디저트로 먹기 좋겠죠?

 

제가 예전에 리뷰했던 조선평양냉면집에서 평양냉면을 드시고 영천칡냉면과 맛을 비교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평택 송탄 맛집 평양냉면] 조선평양냉면에서 평양냉면 참 쉽게 먹기

안녕하세요~! 밥아조쉬입니다. 무더운 여름, 시원한 음식이 생각나는 날씨입니다. 시원한 음식 하면 생각나는 건 바로 냉면! 그중에서도 호불호가 갈리지만 마니아층은 두터운 음식인 평양냉면

doubleu-josh.tistory.com

 

함흥냉면이든 평양냉면이든 시원하게 드시고 무더위 잘 이겨내시기 바랍니다.

 

어때요?

함흥냉면 먹기 참 쉽죠?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