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에서

[평택 송탄 김치찌개 맛집] 가래골묵은지에서 김치찌개 참 쉽게 먹기

by 밥아조쉬 2021. 8. 3.
320x100

안녕하세요~!

밥아조쉬입니다.

한국인의 소울푸드 김치찌개!

어쩌면 우리에게 너무 익숙하기에 오히려 맛집을 찾기 힘든 메뉴인데요.

이번에 찾아간 곳은 가래골묵은지입니다

송탄 김치찌개 맛집 가래골묵은지

 

 

가래골묵은지
매월 1번째, 3번째 월요일 휴무

 

송탄터미널에 멀지 않은 이 가게는 제가 이전에 갔었던 평양냉면 집인 조선평양냉면과도 아주 가깝습니다.

 

[평택 송탄 맛집 평양냉면] 조선평양냉면에서 평양냉면 참 쉽게 먹기

안녕하세요~! 밥아조쉬입니다. 무더운 여름, 시원한 음식이 생각나는 날씨입니다. 시원한 음식 하면 생각나는 건 바로 냉면! 그중에서도 호불호가 갈리지만 마니아층은 두터운 음식인 평양냉면

doubleu-josh.tistory.com

 

송탄 김치찌개 맛집 가래골묵은지 메뉴판

가래골묵은지의 메뉴판이에요.

특히나 인기 있는 것은 역시 묵은지 김치찌개입니다!

저희도 이번에 먹었는데요 예전보다 가격이 올랐네요.

그만큼 인기가 많아서 그런 거겠지요?

묵은지 김치찌개 : 8,000원
1인분 가능

맛 말고도 자주 오게 되는 특징이 있는데요.

그건 바로 김치찌개가 1인분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보통 김치찌개는 2인 이상부터 가능한 가게가 많아서 혼자 먹기는 좀 힘들었어요.

여기는 혼자 김치찌개를 먹으로 오기 딱 좋은 것 같습니다.

하지만 저는 오늘도 직장동료들과 함께 점심을 먹으러 와서 김치찌개 3인분을 시켰습니다.

송탄 김치찌개 맛집 가래골묵은지 밑밭찬

제가 여기를 좋아하는 또 하나의 이유는 바로 밑반찬입니다.

매일매일 다른 밑반찬을 푸짐하게 차려주시니, 집에서 먹는 것보다도 나을 정도입니다.

송탄 김치찌개 맛집 가래골묵은지 묵은지 김치찌개

묵은지 김치찌개 3인분입니다.

양이 엄청 많죠?;;;;

저희도 항상 가면 다 먹는 날이 손에 꼽습니다.

송탄 김치찌개 맛집 가래골묵은지 묵은지 김치찌개

한 국자 떠서 그릇에 담아보니 고기가 한가득입니다.

포슬포슬한 두부도 너무 많았어요!

거기에 국물도 아주 깔끔하고 시원합니다.

송탄 김치찌개 맛집 가래골묵은지 라면사리

저희는 김치찌개에 라면사리를 넣어 먹는 편인데 여러분들은 어떠신가요?

2,000원을 추가해서 라면사리 2개를 넣어봤습니다.

라면사리 : 1,000원

송탄 김치찌개 맛집 가래골묵은지 라면사리

탱글탱글하게 익은 라면 한 젓가락까지 하면

오늘 점심도 너무 배부르네요 ㅎㅎ

 

아! 만약 기회 되시면 다른 메뉴를 드셔보세요.

 

[평택 송탄 부대찌개 맛집] 가래골묵은지에서 부대찌개 참 쉽게 먹기

안녕하세요~! 밥아조쉬입니다. 제가 예전에 포스팅했던 가래골묵은지를 이번에 다시 찾아갔습니다. [평택 송탄 김치찌개 맛집] 가래골묵은지에서 김치찌개 참 쉽게 먹기 안녕하세요~! 밥아조쉬

doubleu-josh.tistory.com

 

어때요

맛있는 김치찌개 먹기 참 쉽죠?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