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에서

[신논현 맛집 꽃삼겹살] 삼육가에서 꽃삼겹살 참 쉽게 먹기!

by 밥아조쉬 2021. 11. 19.
320x100

안녕하세요!

밥아조쉬입니다!

이번에 신논현역에서 맛있는 고기를 먹고 왔어요!

이번에 다녀온 곳은 삼육가입니다!

신논현 꽃삼겹살 맛집 삼육가

삼육가 본점
매일 11:30 - 22:00
브레이크 타임 (15:00 ~ 17:00)

참고로 근처에 주차장도 없고 차가 복잡하니

자가용을 끌고 오시는 건 비추해요!

신논현 꽃삼겹살 맛집 삼육가

브레이크 타임은 오후 3시부터 5시까지입니다.

5시 전에 찾아갔는데 이미 웨이팅이 7팀이나 있었어요.

저희 팀이 대기표를 받고 나서도 사람들이 줄줄이 찾아왔습니다.

 

신논현 꽃삼겹살 맛집 삼육가

입구 앞에는 많은 분들의 인증 사인이 있었습니다.

상당히 기대되게 만들어주는군요.

신논현 꽃삼겹살 맛집 삼육가

가게 내부는 깔끔하고 넓은 편입니다.

회식이나 모임에 먹기 굉장히 좋을 것 같아요.

신논현 꽃삼겹살 맛집 삼육가

소고기 메뉴도 준비되어 있지만 저희는 오늘 꽃삼겹을 먹으러 왔어요!

꽃삼목 세트를 하나 주문했습니다!

꽃삼목 세트(2~3인) : 55,000원
꽃삼겹 360g + 꽃목살 150g + 된장/김치찌개 중 택 1 + 공깃밥 1 공기

 

신논현 꽃삼겹살 맛집 삼육가

이렇게 기본 반찬을 세팅해주십니다!

여기는 특히 파절이가 맛있었어요.

신논현 꽃삼겹살 맛집 삼육가

계란장일까요?

단단한 생 노른자가 들어있는 양념장이었는데 고기랑 먹기 좋더라고요.

신논현 꽃삼겹살 맛집 삼육가

또 하나 특이한 점!

청경채와 고구마, 각종 버섯이 함께 나옵니다!

이거 같이 구워 먹으면 맛있다고 하네요!

이건 기본으로 양이고,

신논현 꽃삼겹살 맛집 삼육가

필요하시면 5,000원에 추가 가능해요!

야채 추가 : 5,000원

 

신논현 꽃삼겹살 맛집 삼육가

드디어 나온 꽃삼겹과 꽃목살!

칼집이 예쁘게 났네요 ㅎㅎ

신논현 꽃삼겹살 맛집 삼육가

직원분이 와서 구워주셨습니다.

원래 구워주시는 거 같네요.

익을수록 삼겹살이 너무 예뻐 보이죠?

신논현 꽃삼겹살 맛집 삼육가

잘 익은 삼겹살을 파절이에 싸서 한 입!

이렇게 부드러울 수가!

삼겹살이 살살 녹는다는 느낌은 이번이 처음이었습니다!

목살도 부드러운데 삼겹살은 정말 식감이 장난 아니네요!

 

고추냉이랑 먹어도, 계란장이랑 먹어도 질리지가 않았어요

신논현 꽃삼겹살 맛집 삼육가

맛있는 된장찌개도 보글보글 거리면 등장!

역시 삼겹살에는 된장찌개죠!

신논현 꽃삼겹살 맛집 삼육가

이렇게 야채도 함께 구워 먹으면 더 맛있어요!

 

오늘 같은 날 회식하시게 되면 삼육가 추천!

가서 꽃삼겹살 꼭 드셔 보세요!

 

어때요?

맛있는 꽃삼겹살 먹기 참 쉽죠?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