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에서

[의정부 민락동 장어 맛집] 우뚝서다에서 장어구이 참 쉽게 먹기!

by 밥아조쉬 2021. 11. 11.
320x100

안녕하세요!

밥아조쉬입니다!

이번에 먹고 온 것은 보양식의 대표 장어!

여름에 먹으면 좋지만 겨울에 먹어도 맛있는 장어를 의정부 민락동에서 먹고 왔습니다.

친구들이 추천해준 장어 맛집! 가게 이름은 우뚝서다입니다!

의정부 민락동 장어 맛집 우뚝서다

우뚝서다
매일 11:30 ~ 22:30

 

의정부 민락동 장어 맛집 우뚝서다

넓은 주차장도 완비!

자가용을 운전해서 오시는 분들에게는 좋은 소식이네요!

의정부 민락동 장어 맛집 우뚝서다

가게 이름 옆에는 당당히 국내산 민물장어 전문점이라고 쓰여있네요 ㅎㅎ

의정부 민락동 장어 맛집 우뚝서다

널찍하고 깔끔한 가게 내부!

의정부 민락동 장어 맛집 우뚝서다

메뉴판에서 눈에 띄는 것은 국내산 민물장어 한판!

친구들과 4명에서 놀러 왔으니 고민하지 않고 바로 시켰습니다!

국내산 민물장어 한판(2마리) : 69,000원

 

의정부 민락동 장어 맛집 우뚝서다

장어가 들어오기 전에 다양한 곁들임 찬들이 나오는데요!

모두 그냥 먹기보다는 장어와 함께 먹으면 좋을 것 같은 메뉴들입니다!

특히 여기 소스가 맛있습니다!

의정부 민락동 장어 맛집 우뚝서다

뒤따라 나온 숙주나물 볶음!

이곳에서 장어를 가장 맛있게 먹는 방법은 숙주나물볶음과 명이나물을 함께 장어를 싸 먹는 것이라고 합니다 ㅎㅎ

의정부 민락동 장어 맛집 우뚝서다

드디어 나온 장어!

살이 오동통한 하고 정말 크네요!

장어는 역시 커야 제 맛이죠!

옆에 장어 뼈도 술안주로 아주 기가 막혀요!

의정부 민락동 장어 맛집 우뚝서다

아 드디어 노릇노릇하게 구워진 장어를 맛볼 수 있습니다!

의정부 민락동 장어 맛집 우뚝서다

아까 말씀드린 것처럼 명이나물 위에 소스를 듬뿍 묻힌 장어와 숙주나물을 얹고,

같이 싸서 한 입에!

오동통하고 부드러운 장어가 입에 한 가득 들어오는데!

와 장어 육즙이 환상적입니다!

거기에 숙주의 식감이 참 잘 어울리네요!

그리고 소스! 와 소스 맛있다고 하더니 진짜 맛있었어요.

장어집의 정석이라고 할 만합니다!

이렇게 먹고 저희는 한 판 더 시켜서 총 4마리를 먹었습니다!

 

가격대가 조금 있는 집이지만 그럼에도 저 장어의 맛을 보니 오길 잘했다는 생각이 드네요

손님을 대접하거나 가족, 친구들과 좋은 거 먹고 싶을 때 추천드립니다!

 

참고로 집에서 저렴하고 맛있는 장어를 드시고 싶다면

2021.09.07 - [골목에서] - [의정부 제일시장 장어 맛집] 의정부 쓰리장어에서 장어 참 쉽게 먹기

 

[의정부 제일시장 장어 맛집] 의정부 쓰리장어에서 장어 참 쉽게 먹기

안녕하세요! 밥아조쉬입니다. 여러분 장어 좋아하시나요? 저는 장어를 참 좋아하는데 아무래도 비싼 가격 때문에 자주 먹기 힘든 음식입니다 ㅠㅠ 친구들과 같이 먹더라도 한 점 한 점 눈치싸움

doubleu-josh.tistory.com

 

여기서 포장해서 드시는 것도 추천드려요!

둘 다 맛있으니 원하시는 대로 드시길!

 

어때요?

맛있는 장어구이 먹기 참 쉽죠?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