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에서

[교대역 두부 콩요리 맛집 미슐랭] 황금콩밭 다녀왔습니다!

by 밥아조쉬 2021. 11. 24.
320x100

안녕하세요!

밥아조쉬입니다!

이번에 다녀온 곳은 미슐랭가이드 서울 '빕 구르망 2019'에 선정된 식당

황금콩밭에 다녀왔습니다!

교대역 두부 콩요리 맛집 황금콩밭

황금콩밭 서초점
주중 11:00~22:00
주말, 공휴일 11:00~21:00

제가 다녀온 곳은 황금콩밭 서초점으로 사실 미쉐린가이드에 선정된 곳은 마포본점입니다.

맛은 다르지 않다고 하니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교대역 두부 콩요리 맛집 미슐랭

황금콩밭은 식당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콩요리를 메인으로 하는 식당입니다.

그래서 메뉴판을 보시면 대부분의 메뉴가 두부나 청국장으로 이뤄져 있습니다!

교대역 두부 콩요리 맛집 미슐랭

이번에 먹은 음식은 황금콩밭의 시그니처 메뉴라고 할 수 있는 두부젓국과 사이드로 두부완자를 주문했습니다!

교대역 두부 콩요리 맛집 미슐랭

뽀얀 국물이 인상적인 두부젓국입니다!

두부젓국 中 : 22,000원

 

너무 정갈하고 예쁘게 나오네요.

교대역 두부 콩요리 맛집 미슐랭

우선 두부 자체가 너무 부드럽고 고소했습니다.

시판하는 두부와는 차원이 다른 맛이네요.

푸딩 같은 식감에, 입에서 퍼지는 담백하고 고소한 두부향!

그리고 국물은 아주 시원하고 깔끔한 합니다.

전날 술을 많이 먹었거나, 속이 부담되는 날 먹으면 너무나 좋을 것 같은 건강한 맛!

이런 건강하고 맛있는 맛을 먹어본 것이 너무 오랜만이라 신선했어요.

교대역 두부 콩요리 맛집 미슐랭

밑반찬은 간단하지만 하나하나가 맛있었습니다.

콩나물과 어묵볶음은 평범했지만,

오이무침과 김치는 정말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개인적으로 이 두 반찬은 싸가고 싶었습니다.

교대역 두부 콩요리 맛집 미슐랭

두부완자도 나왔습니다!

두부완자 : 16,000원

 

크기를 비교할 수 있는 사진을 찍었으면 좋았겠네요.

저게 사진으로는 작아보여도 하나하나 크기가 밥공기보다 살짝 더 큽니다.

겉바속촉의 정석 같은 식감!

역시 이곳의 두부로 만들었다보니 고소하고 담백하네요.

이건 막걸리 안주인데요?

 

이곳에서 각종 주류도 판매하고 있으니 꼭 같이 드셔보세요.

저는 다음에 먹어볼테니 먼저 드셔보시고 저한테도 좀 알려주세요ㅠㅠ

 

미슐랭가이드가 선정했다는 맛!

실망스럽지 않았습니다.

개인적으로 분위기도 좋고 가게 내부도 깔끔하여 손님을 모시고 가기 참 좋을 것 같습니다.

여러분도 한 번 씩 경험해보시는 걸 추천합니다.

 

어때요?

미슐랭가이드 맛집에서 두부 즐기기 참 쉽죠?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