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에서

[평택 송탄 냉면 맛집] 영천칡냉면에서 비빔냉면 참 쉽게 먹기

by 밥아조쉬 2021. 8. 24.
320x100

안녕하세요~!

밥아조쉬입니다.

이번엔 전에 갔던 가게를 다시 한번 포스팅해봅니다.

송탄 냉면 맛집 영천칡냉면

바로 영천칡냉면입니다!

영천칡냉면
매일 10:00 - 22:00
 

[평택 송탄 냉면 맛집] 영천칡냉면에서 함흥냉면 참 쉽게 먹기

안녕하세요~! 밥아조쉬입니다. 무더운 여름, 시원한 음식이 생각나는 날씨입니다. 시원한 음식 하면 생각나는 건 바로 냉면! 일전에 제가 평양냉면을 소개해드린 적이 있는데요 이번에 소개할

doubleu-josh.tistory.com

전에 제가 이곳에서 물냉면을 먹어보았는데요.

비빔냉면을 좋아하시는 분이 계실까 봐 이번엔 비빔냉면을 먹어보러 왔습니다.

송탄 냉면 맛집 영천칡냉면

메뉴판은 그대로네요!

비빔냉면도 물냉면과 마찬가지로 5,000원이네요!

비빔냉면 : 5,000원

 

이번에는 배가 고파서 무려 곱빼기를 시켰답니다

비빔냉면(곱빼기) : 6,000원

송탄 냉면 맛집 영천칡냉면 비빔냉면 곱빼기

오우 양이 어마어마하네요;;;

송탄 냉면 맛집 영천칡냉면 비빔냉면 곱빼기

옆에는 시원한 육수도 함께 나오는군요.

여러분은 보통 비빔냉면을 어떻게 드시나요?

저는 사실 비빔냉면을 먹을 때 육수를 비빔냉면에 부어먹는 스타일입니다!

송탄 냉면 맛집 영천칡냉면 비빔냉면

 

매콤하게 비벼진 냉면에 시원한 육수를 끼얹어 먹으면 꽤나 매력적입니다.

이건 호불호가 갈리는 스타일이긴 하지만 한 번 드셔 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아 그리고 이번에 비빔냉면과 함께 먹을 또 다른 메뉴가 있습니다. 

바로바로바로.....

송탄 냉면 맛집 영천칡냉면 돈까스

돈가스입니다!

냉면과 돈가스의 조합은 의외로 좋아요.

아는 사람들은 이렇게 많이들 먹더라고요.

왕돈가스 : 9,000원

사실 냉면보다 돈가스가 비싸서 먹어본 적이 없는데요.

돈가스의 양이 많군요.

왕돈가스라고 할 만하네요!

 

송탄 냉면 맛집 영천칡냉면 밥

돈가스를 시키면 밥도 나옵니다.(반공기 정도....)

송탄 냉면 맛집 영천칡냉면 돈까스

자 돈까스를 쓱싹쓱싹 썰어놓고

 

송탄 냉면 맛집 영천칡냉면

이렇게 비빔냉면과 먹어보세요!

아쉬운 점은 돈가스가 소스에 너무 절여 저서 바삭하지는 않았어요.

그래도 돈가스와 비빔냉면의 조합은 나름 괜찮답니다!

여러분들도 기회가 되신다면 돈까스와 비빔냉면 드시러 가보세요!

 

어때요?

비빔냉면 먹기 참 쉽죠?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