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에서

[구로역 보쌈 맛집] 한돈보쌈에서 보쌈정식 참 쉽게 먹기

by 밥아조쉬 2021. 9. 13.
320x100

안녕하세요!

밥아조쉬입니다.

예전에 친구가 구로역 앞에 맛있고 저렴한 가성비 좋은 보쌈 맛집이 있다고 말해준 적이 있습니다.

그래서 한 번 찾아가봤습니다!

식당 이름은 한돈보쌈입니다!

구로역 보쌈 맛집 한돈보쌈

한돈보쌈
매일 11:00 ~ 23:00
식사메뉴는 5시까지

구로역 1번 출구에서 도보로 2~3분 걸어가니 바로 보입니다.

찾기 쉽고 가기 쉬운 위치에 있는 집이네요.

안에 들어가 봤습니다.

구로역 보쌈 맛집 한돈보쌈

식당 내부가 아주 깔끔하네요.

사람이 없어서 내부를 찍어봤는데 찍자마자 손님들이 우르르 몰려오네요.

그것도 전부 저처럼 혼밥을 하러 찾아오신 분들이었습니다.

여기 혼밥 맛집인가 봅니다.

크으 좋구나

구로역 보쌈 맛집 한돈보쌈

크 굴보쌈도 파시나 봅니다.

그리고 보쌈 말고도 김치찌개와 동태찌개도 파시는 군요.

하지만 전 이번에 보쌈 정식을 먹으러 왔기에 바로 주문했습니다.

 

보쌈정식 : 8,000원

 

가격이 아주 좋네요.

어디 가서 보쌈 8,000원에 사 먹기 힘들거든요.

양이 적을까 봐 살짝 걱정했습니다.

아 참고로 식사메뉴들은 오후 5시까지만 주문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구로역 보쌈 맛집 한돈보쌈

 

자! 보쌈 정식입니다!

.....

실화입니까? 보쌈 양 보세요. 엄청나네요.

이게 1인분 정식이라고요?

와.... 친구야 여기 추천해줘서 고맙다 진짜.

8,000원 1인분에 이 정도 보쌈 양이라니 너무 좋습니다.

게다가 반찬들도 많이 있네요!

반찬들로만 백반집하셔도 괜찮을 것 같은데요?

구로역 보쌈 맛집 한돈보쌈 밑반찬

계란 프라이에, 도라지 무침, 도토리묵, 김치, 어묵볶음까지....!

하나하나 제가 좋아하는 반찬들이라 더 설레네요.

구로역 보쌈 맛집 한돈보쌈

 

그리고 이 배추 된장국!

한 입 떠먹어봤는데 엄청 시원하고 맛있더라고요!

아직 고기 먹지도 않았는데 맛집 인정입니다.

구로역 보쌈 맛집 한돈보쌈

이제 고기를 먹어볼까요?

보쌈김치와 함께 고기 한 점!

와 부드러워.

살코기와 비계의 비율도 맘에 들고 아주 부드럽고 육즙이 가득합니다!

게다가 보쌈김치도 매콤 달콤한 것이 아주 맛이 딱 들었습니다.

구로역 보쌈 맛집 한돈보쌈

 

이번엔 마늘과 고추와 한 입!

와 진짜 먹으면 먹을수록 맛있다는 생각밖에 안 들었습니다.

 

다 먹을 때쯤에 배가 너무 불러오더라고요.

맛도 맛인데 양도 상당해서 소식하시는 분들은 남길 수도 있겠다 싶었습니다.

하지만 이 맛있는 거 남길 수는 없죠!

정말 배부르게 잘 먹었습니다.

 

제가 구로역 근처를 자주 갈 일이 있는 것은 아니지만 만약 구로역을 가게 된다면 점심은 무조건 여기서 먹을 겁니다.

 

여러분도 구로역 가시면 한돈보쌈 잊지 말고 찾아가세요!

 

어때요?

맛있는 보쌈정식먹기 참 쉽죠?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