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에서

[평택 송탄 텐동 맛집]텐에서 텐동 참 쉽게 먹기

by 밥아조쉬 2021. 9. 14.
320x100

안녕하세요!

밥아조쉬입니다.

주말에 동네를 돌아다니다 가보지 않았던 색다른 식당을 들어가봤습니다.

여러분 텐동 좋아하시나요?

저도 많이 접해보지 않았던 메뉴라서 궁금했습니다.

송탄출장소 근처 텐동 맛집!

입니다.

송탄 텐동 맛집 텐


영업시간 : 11:30 ~ 21:00
브레이크 타임 : 15:00 ~ 17:00

월요일 휴무

 

위치는 롯데시네마에서 그리 멀지 않았습니다.

송탄 텐동 맛집 텐

 

식당 내부입니다.

적당히 아담하고 분위기가 있는 곳이네요!

데이트 하기 좋은 곳인 것 같습니다.

확실히 저 빼고는 모두 커플분들이네요.(나만 혼밥.... 외롭다....)

혼자 혼밥을 할 수 있도록 카운터 옆에 바도 준비되어 있네요.

 

물은 생수 대신에 시원한 보리차를 주셨는데요

후 갈증엔 생수보단 보리차가 더 좋은 거 같아요.

자 물도 한 잔 마셨으니 얼른 메뉴를 볼까요?

송탄 텐동 맛집 텐

 

이름부터 텐 답게 텐동 정식이 위에 올라왔네요.

그 밖에도 각종 일식 덮밥과 일식 가정식 요리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저는 여기서 텐 정식(텐동)과 새우를 좋아해서 쉬림프볼을 추가했습니다!

 

텐 정식(텐동) : 11,000원
쉬림프볼(6pcs) : 4,000원

 

송탄 텐동 맛집 텐

자 쉬림프볼이 먼저 나왔습니다!

 

쉬림프볼(6pcs) : 4,000원

 

송탄 텐동 맛집 텐 쉬림프볼

같이 나온 명란마요네즈에 찍어서 먹어봤는데요.

방금 갓 튀겨서 그런지 바삭바삭하네요!

분식집의 튀김과는 다른 일식 튀김의 맛

크런치하다는 느낌이 확 느껴지는 맛입니다.

그리고 안에 알새우가 가득 차있어요.

쉬림프볼이 이 정도면 텐동도 정말 기대되네요!

 

송탄 텐동 맛집 텐 텐동

 

드디어 텐동이 나왔습니다!

와 튀김 양 좀 보세요.

갓 튀긴 튀김 냄새가 코를 자극합니다.

송탄 텐동 맛집 텐 튀김

보통 텐동은 밥 위에 튀김이 올려져서 나오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이곳은 튀김을 따로 담아줍니다.

이게 더 먹기 편하고 좋네요!

송탄 텐동 맛집 텐

우선 밥을 한 숟가락 먹어봤습니다.

밥 위에 수란 노른자를 잘 깨서 비빈 다음에 한 입!

뭔가 익숙한... 어렸을 때 밥에 간장과 참기름 같이 넣고 비벼먹던 아는 맛?

밥만 먹어도 맛있네요.

이제 식사를 하면서 튀김을 하나씩 먹어봤습니다.

사진에는 잘 안 찍혔는데 밥 뒤에 튀김 소스가 있으니 거기에 튀김을 찍어먹으시면 돼요!

송탄 텐동 맛집 텐

처음은 가장 큰 튀김을 집었는데요.

이거 뭐죠? 김 튀김? 다시마 튀김?

먹어봐도 뭔지 잘 모르겠네요;;;;

확실한 건 처음 먹어보는 튀김인데 맛있던데요?

송탄 텐동 맛집 텐

이건 표고버섯 튀김!

송탄 텐동 맛집 텐

가지튀김도 있어요!

전 가지를 좋아해서 행복~!

송탄 텐동 맛집 텐

달콤한 단호박 튀김

송탄 텐동 맛집 텐

아삭아삭 연근튀김!

송탄 텐동 맛집 텐

오 고추튀김도 있네요?

맵지 않으니까 걱정말고 드세요!

송탄 텐동 맛집 텐

마지막으로 왕새우튀김!

송탄 텐동 맛집 텐

와 안쪽에 새우살 보이시죠?

진짜 탱글탱글하고 맛있어요.

 

전체적으로 튀김들이 너무 맛있었습니다.

갓 튀긴 따끈따끈한 튀김을 물었을 때 바삭하고 튀김의 내용물이 생생하게 살아있었습니다.

특히 소스와 찍어먹고 밥이랑 같이 먹으면 조화가 너무 잘 어울렸습니다.

튀김뿐만 아니라 같이 나온 야채무침과 미소장국과 같이 먹으니

자칫 느끼할 수 있는 입안을 적절히 개운하게 만들어줬습니다.

게다가 양도 많아서 배가 너무 부르더군요.

쉬림프볼 남길 뻔 했어요.(맛있어서 다 먹었지만요.)

이 정도 퀄리티의 음식을 하는 곳이니만큼 나중에 다시 한 번 더 찾아와서 다른 메뉴도 먹어봐야 할 것 같습니다.

여러분도 텐에서 텐동 꼭 드셔보세요!

 

어때요?

맛있는 텐동 먹기 참 쉽죠?

320x100